[화보] 1st Look Vol.142 CELEB’S CHOICE

BEAUTIFUL MIND, BEAUTIFUL STYLE

출처 : 1st Look – http://magazine.firstlook.co.kr/archives/style/142_oshopping

 

아름다움의 진정한 가치를 알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VW베라왕의 뮤즈로 뷰파인더 앞에 선 가수 박지윤과 아나운서 정지영을 만났다.

 

20170928_1st_Look_01

(cover)

블랙 테일러드 코트, 오버사이즈 쇼퍼백 모두 VW베라왕, 팬츠 EENK.

 

 

20170928_1st_Look_02

세련된 코발트 네이비 컬러 니트 원피스와 부드러운 소재감의 숄, 이그조틱한 크로커다일 패턴이 엠보 처리된 플랩 백 모두 VW베라왕.

 

20170928_1st_Look_03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캐시미어 코트와 펌프스 모두 VW베라왕, 미니멀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와 터틀넥 모두 코스.

 

20170928_1st_Look_04

볼륨이 강조된 미니멀한 홀가먼트 니트 풀오버와 스커트 모두 VW베라왕, 모던한 그레이 컬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헤링본 암막 커튼 베라왕 홈.

 

20170928_1st_Look_05

우아한 컬러감과 텍스처의 밍크롱코트 VW베라왕.

 

VW VERA WANG X PARK JIYOON

“오랜 시간 활동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다름 아닌 오롯한 나다움이었어요. 나 자신에게 당당하려고 늘 노력했죠. 현실을 직시하고 하루하루에 충실하게 노력하다 보면 어느덧 내가 생각한 목표점에 도달해 있었어요. 대단한 욕심을 내기보다는 기본기와 내실을 다진 덕이라고 생각해요. 사람들이 기억하는 박지윤의 스타일도 같은 맥락이에요. 트렌드를 좇거나 나답지 않은 옷들로 화려하게 포장하는 것보다는 박지윤이라는 사람 그대로를 보여주는 진중한 옷을 선택해왔어요. 기본과 사람에 충실한 클래식 스타일이 그것이죠. 오늘 VW베라왕과 함께 완성한 스타일에도 저의 매력을 담백하게 담아내는 데 집중했어요. 불필요한 디테일을 배제하고 실루엣과 컬러에 집중한 탄탄한 베이식 아이템들이 맘에 들었거든요. 많은 사람의 기억 속에 박지윤이 이런 모습으로 담겨 있으면 좋겠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충분한 사람으로요.”

 

 


스타일리스트 안정희 / 헤어 세진(멥시), 김혜린 / 메이크업 신애(멥시), 권윤희 /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나경(칼라칠)

문의 VW베라왕 www.CJmall.com

editor 정재연 / photographer 김선혜

 

출처 : 1st Look – http://magazine.firstlook.co.kr/archives/style/142_oshopping